2012-05-22

lNKBOMB 2012

lNKBOMB 2012 !!!!
포스터디자인은 사바도상의오리지날 디자인.


-이번 잉크밤에 나는 현재 내가 작업하고 있는 커스텀주얼리 그레이브 부스와 함께,
첫째날 라이브페인팅의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참여하게되었다..

GRAVE 925 BOOTH !
요번잉크밤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만큼 많은 준비와 노력을 하였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하단걸 느낀다
DETATIL1

 DETATIL2
요번 잉크밤에 랫뱃부스! 

첫째날..아직 사람들이 꽉 들어차지 않은모습
큐슈지방의 NO.1 HORISHOW! (아미타바타투)
어떤 여성분과 작업중..
처음날보자마자 나에게 건넨 인사말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요번 셋째날에 그와 작업을 할것을 약속하였지만..아쉽게도 무산되었다..
아쉬움을 뒤로한채 다음을 기약..(이유는 끝쪽에 설명)

도쿄에 RED BUNNY 타투의 이게타와 내 도안을 그리고있는 큐슈의 CHEAF THILL
사진은 첫쩃날.
첫째날 나에게 작업을 하엿고 ,3번쨰날 나역시 그에게 작업을 해주어 서로 기브앤테이크를 할생각이였지만..본의아니게 나만 받고 해주진 못했다..
잉크밤에서 작업을 받는것역시 처음이였고 ,
운좋게 잉크밤에서 작업을 할 기회가 있었지만 무산...(이유는 끝쪽에 설명)
이것역시 훗날을 기약..

 한국의 핀스트라이프 라이브페인팅중. 
FIRST DAY





 레젼드 로버츠..그의작업을 볼수잇는 기회조차 놓쳤음.



사진은 잉크밤 2번째날....
누군가의 연속된신고로 인해...행사는 2번째날 중단..
21세기 한국은 아직도 문화후진국이란걸 체감한 날..
잉크밤은 이렇게 아쉽게 급마무리 되었다
하지만 내년에 더멋진 모습을 기약하며!.




댓글 없음:

댓글 쓰기